커밍아웃 전략
2025. 3. 21.
우리는 누군가가 자신의 약점을 먼저 인정해 버리면
더 이상 비난하지 않을 뿐 아니라 오히려 신뢰감을 갖게 된다.
이와 같은 커밍아웃을 결점 마케팅이라 부르기도 한다.
모든 제품은 결점이 있게 마련이므로 그것을 솔직하게 노출하면
오히려 장점으로 작용하며 효과적인 설득이 가능해진다.
우리는 누군가가 자신의 약점을 먼저 인정해 버리면
더 이상 비난하지 않을 뿐 아니라 오히려 신뢰감을 갖게 된다.
이와 같은 커밍아웃을 결점 마케팅이라 부르기도 한다.
모든 제품은 결점이 있게 마련이므로 그것을 솔직하게 노출하면
오히려 장점으로 작용하며 효과적인 설득이 가능해진다.